저도 다리가 너무 불편해서 살까말까 고민했는대~사야겠어요!!! 근데 병원처방받음 금액이 어떻게 되는거에요?? 쿠팡검색하면 2만원 미만이던대~!!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압박스타킹 다들 신나요?
이제 막 육개월에 접어들었는데 다리가 너무 붓고 아파요ㅠㅠㅠ 다들 압박 스타킹 신나요?? 병원에서 처방받으면 저렴하다고하던데 어떤가요?? 압박 스타킹 추천 부탁드려요❤️
댓글
8

많이 싸다고는 하시던데 병원갈날이 많이 남아서 쿠팡으로 급하게 시켯네요 ㅠ
자주 서 있는 직업인데 아주 좋아요 ㅎㅎㅎ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저도 급하게 쿠팡에서 시켰네요 ㅋㅋ
확실히 20주 넘어서면서 붓더라구요.. 그래서 종아리 압박 스타킹 신는데 훨씬 좋아요^^

저도 효과있길바래요ㅠ
원래 신었는데 요즘은 더워서 안신게 되네요 병원에서 처방받는거 종아리형으로 샀어요 ( 병원 처방이 보험되서 훨씬 싸여~! ) 이 여름에 허벅지까지 오는건 자신 없네요;; 근데 나중에 출산할때는 허벅지용도 꼭 필요해서 선배맘들은 나중에 또 처방 받은다고 하더라구요.

한번밖에ㅡ안되는거 아닌가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