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요… 날이 좋아도 두통에 무기력에 진짜 이런 제가 싫어서 자괴감 들어유 ㅜㅜ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산책하기 좋은날씬데 체력이 안되네요
날씨는 너무 좋은데 요즘 햇빛이 강하니까 햇빛만봐도 현기증 오는 느낌?ㅠㅠ 공감하시나요? 주수가 늘어나는 만큼 앓는 소리도 늘고 :( 별거 아닌데 그별거를 못하는 제모습이 한심스럽고, 제스스로도 꾀병아닌지 그런 생각을 하고있네요. 에휴 그늘은 좀 앉아있음 나은데 햇빛쪽으로 가는게 너무 힘들구 숨이차요🥲 앞으로 다가올 여름이 걱정이에요.
댓글
7
주수 늘어나니까 진짜 앉았다일어날때 곡소리 나요.. 아이고 엉덩이야...

그쵸그쵸?!ㅋㅋ 기지개필때도 배가 땡겨서 곡소리...😂😂
마자요 ㅜㅜ 날씨는 정말 좋은데 넘 덥구 답답해요

공감이에요ㅋㅋㅋㅋ 날씨는 좋은데 그림의 떡이네요 증말!!!!!
저도 아까 산책 나갔다왔는데 낮에 걷는게 밤에 걷는 것 보다 훨씬 힘들어요ㅠㅠ 더워서 몸이 젖은 이불 같은 느낌ㅠㅠ 저도 모르게 계속 앉을 벤치 찾는데 없더라는ㅠ 왤케 체력이 떨어진건지..ㅠ 허리도 아프고 골반도 아프고..;;

맞아요 걸을때마다 앉을때만 찾아요ㅠㅠ 앉아있어도 금방배겨서 눕고싶고 그르네요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