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큼하고 시원한 과일은 어떠세요? ㅎ 저는 수박이 먹혀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5일차 입맛
저는 입덧이 먹덧으로 왔었는데 한순간에 입맛이 1도 없네여.. 물도 마시기 싫고 밥은 진짜 안넘어가네여..이런분들 계신가유?ㅠㅠ
댓글
6
15주차입니다! 나 정도면 입덧이 없는 편이였네 하고 지내왔는데 어제부터 빵 한조각도 겨우먹고, 밥도 3시간동안 질질끌어야지 한그릇 먹고ㅠㅠㅠ 치킨앞에서 고개돌렸어요ㄷㄷㄷ 이게 입덧의 시작일까요😩😩
16주되면서 입덧이 좀 사라지긴 했는데 그래도 김치냄새 마늘냄새 맡으면 화장실행이예요 ㅠ
저도 지금 그래요;;; 초반엔 며칠 굶은 사람 처럼 수시로 계속 먹다가, 중기 되니 갑자기 입맛이 뚝ㅋㅋ 근데 잘 먹어야 제 몸에도 좋고 아기한테도 영양이 잘 갈테니, 억지로라도 챙겨먹고 있어요. 여러가지 돌아가면서 조금씩 새로운 걸로 드셔보세용~ 저는 첨엔 육고기를 그렇게 먹었는데, 지금은 고기는 싫고 해산물을 많이 먹네요;;; 수프, 찜, 구이 로요 :)
살면서 이렇게 입맛이 오래 없어보기도 처음이에요ㅠㅠ 그래도 토는 안해서 그냥 억지로 먹어요ㅠ 물도 글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