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2일, 혹시 어지러우신분들 계신가요?

13주 2일차인데 계속해서 어지러워요ㅠㅠ 길을 걷다가도 눈앞이 깜깜해지거나 말로만듣던 별도 보이기도하고 가만히있어도 머리가 묵직하기도하고 두통도 심하고ㅠㅠ 원래 이런건가요?병원을 갔다오는게 맞을까요?

댓글

11

  1. 철분 부족인가봐요. 철분 부족하면 눈앞이 깜깜해지고 그러는데.. 산부인과에 말씀하세요!

  2. 1차 피검사에 빈혈수치 검사도 하셧을거예요~ 저도 11주? 지나서부터 계속 그랫는데 결국 12주 말에 안앗다 일어나는데 핑돌아서 중심못잡고 발 골절됫어요 ㅠㅠ 그러고 입원후 누워잇고 잘 쉬니까 같은 증상도 두통도 더이상 보이진 않아요. 저도 원장님께 빈혈같다 여쭤보니 1차 피검사에 다른 산모들보다 헤모글로빈수치가 높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립성 저혈압같다고 동작을 바꾸고 그럴때 한템포 쉬고 천천히 움직이고 하래요. 혈류가 자궁으로 쏠리니 그럴수 잇대요. 어지러우면 물도 자주 마셔보세요!

    1. subcomment icon

      지금은 괜찮으세요?ㅠㅠ 저도 요즘 넘어지긴하는데 으항

    2. subcomment icon

      병원에서 한번? 누워잇다 수건걸러 일어날때 순간 별보이고는 발 골절되서 매일 누워지내서 그런지 정말 많이 좋아졋어요! 머리아픈것도 괜찮구요. 두통이 심하면 연한 커피도 한번 드셔보세요. 도움된대요. 물도 자주마시구요! 전 사고난날은 아침부터 근무하며 앉아있는데도 종일 어지러웟거든요 ㅠㅠ 컨디션이 안좋다고 느끼신날은 의식적으로 조심하셔요! 평소처럼 움직이면 위험한듯해요.

  3. 저는 앉았다 일어날때 어지러운 정도인데 많이 심하신거 같아요ㅠㅠ 철분 섭취하셔야할거 같은데 철분 드셔보시고도 힘드시면 병원 가보세요:)

    1. subcomment icon

      그래봐야할거같아요ㅠ.ㅠ 감사해요!

  4. 저도 빈혈도 있고 15주차 되면서 두통이 지속적으로 있었어요 철분제 먹으니까 확실히 낫더라구요 ㅎ

    1. subcomment icon

      역시나 철분제의 효과를 이제 보아야하나봐요! 감사해요😁

  5. 빈혈때문이면 철분제를 미리 드신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현기증이 심한데 저같은 경우는 빈혈이 원인이 아니라서 아침거르지말고 그냥 천천히 천천히 조심하는수 밖에 없다고 하셨어요ㅠㅠㅎㅎ

    1. subcomment icon

      ㅠㅠ 빈혈일까싶긴했는데 병원을 한번가봐야겠네요ㅠㅠ딸기콩님도 조심하세요!!

    2. subcomment icon

      네 고맙습니다:) 서스타님도 병원 가셔서 꼭 물어보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