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 신기해요 저는 아직 안보이는데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인데 벌써 임신선이 생기네요
배꼽 아래로 임신선이 생겼어요ㅋㅋㅋ 지난주부터 살짝 기미가 보였는데 제눈이 이상한건가 기분탓인가해서 말안하다가 오늘 남편한테 보여줬더니 남편도 보인다네여 카메라로도 찍힌다는…;; 아직 완전 진하지는 않고 멍들었다 빠진것처럼 노르스름한 갈색?이에여ㅋㅋㅋ 원래 이렇게 빨리 생기나요? 다른 분들은 어떠셔요?
댓글
7
저는 임신전부터 약간 털처럼 있었는데 12주쯤부터 진해지더라구요. 친구중에는 임신초기부터 가슴밑에부터 배꼽밑에까지 다 진해진 친구도 있었는데 전 배꼽밑으로만 털같이 있어요..ㅎㅎ 사람마다 다른가봐요
와 신기하네영 ㅎㅎ 저는 살이 있어서 그런가 임신선은 아직 안보여요! 16주3일 이에요 ㅎ
저는 16주인데 왜 임신선이아니라 임신털이 생기는걸까요....배에 털이 엄청 많아지고 털이 임신선처럼 진하게생겼어요ㅠㅠ

전 털도 같이…ㅋㅋㅋㅋㅋ 털이 길고 더 검어지고.. 튼살크림 바를때마다 절레절레에요ㅋㅋㅋ 털이 출산하면 빠질까 싶고?ㅠㅠ
저는 6-7주부터 보이더니 14주인데 점점 진해지고 있어요.. 눈으로 그냥 보여요ㅎㅎ 🤣 출산 후 제발 희미해졌으면 합니다.. 🙏

와 엄청 빠르셨네요! 신기하긴한데 너무 진해지지 않았으면 하는 맘도 드네요ㅋㅋㅋ 진짜 임신이란..🫠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