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이 많으시겠지만 긍정적인 마음으로 몸조심하시면서 지내시면 올라갈거에요~! 🙏🙏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하향성 태반 ㅜㅜ
16주 3일차. 며칠 아랫배가 지속적으로 아파서 병원 다녀왔는데 태반이 아래로 내려가 있다구. ㅜㅜ 전치태반까진 아닌데 반 걸쳐있어서 나중되면 태반이 위로 올라갈 수 있어서 지켜보자시는데 태반이 안올라가고 계속 밑에 있으면 나중에 큰병원 가서 출산해야 할 수도 있다네요 ㅠㅠ 다행이 자궁경부길이랑 태아는 정상이구여 ㅠㅠ 괜히 걱정 되네요 ㅠㅠ 당분간 눕눕 모드 들어가야 겠어요 ㅜㅜ 성별은 아직도 확인 못했어요! ㅜㅜㅋㅋ 오늘은 다니던데 말고 다른곳으로 왔는데 여기 병원은 32주까지 비밀이라네여....-0-
댓글
5
밑부분응 아예안찍어주더라구요 ㅜㅜ조심스레 성별물어보니 의사쌤이 32주까지 안알려주게 되있데요 ㅋ ㅜㅜ

탈퇴한 유저
밑부분 안찍어주시나요? 엉덩이부분 왜 32주까지 …ㅜㅜㅋㅋ
태반 올라갈거에요!ㅠㅠ 위로 올라갈때까지 답답하시겠지만 눕눕모드로 조심하세요:) 그나저나 성별 32주에 알려주는 곳도 있네요?!🫢

넹 ㅠㅠ 누워서 쉬려구요 ㅜㅜ 개인병원이라 늦게 알려주시는건지... 32주 너무하네용 ㅋㅋㅋ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