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차 , 아직도 많이들 졸리시나요?

내일이면 14주차접어들어요~~ 혹시 아직도 다들 많이 졸리시나요? 무조건 낮잠은 꼭 자길래 ㅠㅠ 지금 이러한 패턴이 맞나 싶어요~~

댓글

14

  1. 저는 16주인데 오히려 초기보다 더 졸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생각해보면 초기보단 지금이 좀더 졸려하는거 같네요~~ㅠㅠ

  2. 전 17주차인데 아직도 많이 졸려요

    1. subcomment icon

      아 갈수록 좀더 많이 졸릴것 같네요~~

  3. 저도 내일이 딱 14주차인데 ~ 낮잠을 꼭 2시간씩 자는거 같아요;; ㅎㅎ 이게 맞나 싶은데 출산 경험 있는 친구들이 잘수 있을때 미리 많이 자 놓으라고 하네요 🤭아가 나오면 자고싶어도 못잔다고 ㅎㅎㅎㅎ그냥 맘편히 자고 있어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어멍 👶🏻 리브맘님 주수가 같아서 너무 반가워요! 저도 졸리면 물흐르듯 그냥 아무생각없이 자고 있어요 ㅎㅎ

  4. 저도15w6d인데 밤잠 따로 낮잠은 기본이에요:)

    1. subcomment icon

      쇼리맘님 부러워요 :) 얼렁 저도 15주차 되고싶어요~ 전 내일 14주차 되어요! ㅎㅎ

    2. subcomment icon

      금방 시간 훌훌가융ㅋㅋ 근데 제가 입덧 심해서그런지 아기 1주가 작긴하지만 그래도 씩씩하고 건강해서 좋아용👶🏻❤️

    3. subcomment icon

      저두 입덧심해서 ㅠㅠ입덧약 복용중이예요 시간이 훌훌 가서 부러워용 ㅜㅜ 전 왜케 안가는거 같은지 ㅠㅠ

    4. subcomment icon

      전입덧약먹어도효과없어서 먹고 그냥토해요ㅠㅠ항상분수토를...ㅋㅋ

  5. 저도 14주차까진 낮잠자고 했던거 같아요 ㅎ 요즘엔 낮잠 자면 밤에 잠을 늦게 자서 낮잠 피하고 있어요 ㅎ

    1. subcomment icon

      넹~~ 페이스 조절 해야겠네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3주차 , 아직도 많이들 졸리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