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인가요? 우리 둘째도 80프로 딸이라던데 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우래기 성별은 무엇일까요~?😆

오늘이 16주 1일이에요! 성별이 무엇일까요~?!
댓글
8
저도 어제 16차라 딸이라고 선생님이 말씀해주셨는데 딸같아요!저 12주 촘파랑 넘나 비슷해요
예쁜 공주님~
딸같아용
저 오늘 딸 확정받았는데 제 초음파 모습이랑 비슷해요!! 딸 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