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요저요 ㅋㅋㅋ 둘째라 그러려니해요 시간지나면 괜찮아지더라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염증반응
14주차 예비맘입니다ㅎㅎ 저는 임신초기부터 피부에 땀띠&뾰루지처럼 이곳저곳 나기시작했는데요... 평소 대자연의날..(생리)할때쯤되면 입,턱주변에 여드름처럼 나긴했는데 안나던 이마에도 생기고.. 몸에도 엄청나요.. 처음엔 소양증인가 싶었는데 그건또아닌거같고 ㅋㅋㅋ 호르몬때문에 이런변화있으신분들있나요?? 다래끼도 한달째 안없어지는중..ㅋㅋ 연고도 못바르고 약도 못먹으니 방법이없네요ㅠ 씻을때마다 진짜 스트레스.. 샴푸,바디워시 3번째 바꿨는데 좋아지질않네요ㅜㅜ
댓글
8
임신하고 뭐 나는사람들 진짜 많은것같아요 저는 원래 많이나서 변화를 잘 못느꼈지만.. ㅠㅜ
저도 다래끼랑 등드름 가슴드름 심해졌어요 ㅋ ㅠㅠ

임산부들의 고충이군여ㅠㅠㅠ 언능나아졌으면...
저는 임신하고 등하고 가슴에 트러블이ㅠㅠ 진짜 샤워할때마다 보기 싫어요ㅠ 브이넥 이런거 아예 못입구ㅠ

저도ㅠㅠ 진짜 스트레스에요..
피부과가보셧어요? 저도 얼굴에 껍질이랑 막벗겨지고 그래서 피부과갓는데 약 처방해줫어요 물론 임산부전용으로요

임산부전용으로 받음되겠군요ㅠ 피부과가봐야겠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