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취미생활 즐기기... 이것저것 귀여운소품 모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은 아침부터 우울모드...
오늘따라 기운도 없고 아무것도 하기 싫고 출근도 할까말까 고민하다가 늦게 나오고 정말 오늘은 아무것도 하기 싫고 계속 기분이 다운되네요... 왜 그런지 이유도 모르겠네요ㅠ 그냥 오늘따라 우울우울하네요 이렇게 다시 기분 업 시키는 방법이 있을까요? 비법 좀 전수해 주세요~~~
댓글
15

아기자기한 취미생활을 가지고 있으시네요^^ 여성여성하시네요^~^ 저는 여성스럽지가 않아서 저는 남편하고 노래 부르는걸 좋아하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같이 노래방 가서 소리지르고 왔어요^^♡
애고ㅜㅜ 저도 요즘 기복이라서..ㅎㅎ 기분이 들쑥날쑥하네요😭 저는 좀 우울해지면 유튜브로 애기들 영상 찾아보고 그래요ㅎ 그럼 귀엽다 하면서 울애기 태어났을때 생각도 해보고 그러면 좀 괜찮아지더라구요 ㅎㅎ 다시 힘내자 아자아자 해요😄

네~감사해요 다시 힘내서 아자아자💪💪💪
저도.. 오늘따라 우울.. 요새그리고 남편이 조금만 섭섭하게 해도 잘 삐지고ㅜㅜ 하.. 더우니까 축축 쳐지고. 저는 육휴 중인데도 몸은 편하지만 감정조절이 잘 안되요..ㅠㅠ 저는 우울할때 친구랑 연락하거나 아님 재밌는 동영상 찾아보기등등 노력해도 우울해 질때도 있더라구여ㅠ 임신해서 그런갑다 생각중이네여ㅜ

맞아요 임신해서 좋은 일이긴 한데 감정기복이 엄청 심해지는 것 같아요!!!
ㅠㅠ공감해요....아침에 눈 뜨자마자 우울한날.... 맛있는걸 먹거나 평소에 안하던걸 해보는건 어떨까요??

불금인데 불금같지도 않고^^;;; 진짜 기분은 꿀꿀모드!!!~기분 업시키게 노력해 보아야겠어요

저는 걍 펑펑울엇던거같아여....
신나는 노래 듣기..쇼핑하기..

요즘...쇼핑도 정말 고민고민하면서 구매하는 것 같아요ㅠ 예전에는 정말 사고 싶은거 다 구매했는데 아가도 두명 생기도 돈. 들어갈때가 많이 생기니 예전처럼 쇼핑도 못하겠구 요즘 제가 아닌 것 같은 느낌이예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