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스와들업은 뭘로 사야되나용

9월20일 예정인데 스와들업 어떤걸로사야할지 그리고 몇개나 필요할까용?

댓글

5

  1. 애기들 마다 너무 다른것 같아요 스와들미를 잘썼다는 애기엄마 있는가하면 애기가 답답해해서 못썼다는 엄마도 있구..🥲 저는 무엇보다 출산하고 날씨때문에 아무리 얇은걸로 준비해도 애기가 답답해할까봐 쉽게 결정 못하겠어요

  2. 저도 천기저귀쓰고 지인이 애기 눌러주는거 썼는데 그게 제일 좋았다고해서 받아오기로 했어요ㅎ 애기 낳아보고 필요하면 그때사도 될거같아요😊

  3. 저도 육아하는 친구들에게 물어보니 아기에 따라 너무 다르더라고요 🤔 누군 엄청 잘 사용하고 누군 아예 사용 안 하고! 완전 극과 극인지라 우선 1개만 사서 아기가 잘 사용하면 추가 구매 하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

  4. 전 일단 애가 좋아할지 모르고, 3개월 이상 사용하는건 별로 안좋다고 해서 당근으로 스와들업 스몰 두개만 마련해놨어요! 근데 아기 키우는 친구는 팔만 두르는 찍찍이가 더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어떤 사람은 찍찍이 소리때문에 아기가 깬다고 하던데 각자 취향이 있는거 같아요ㅋㅋ

  5. 애기에따라 다르다해서 전 안삿어요ㅠㅜㅠ 조리원에서 보고 살려구요! 제주변엔 다 비추하길래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