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8주차에 얼굴보이는 입체 예약했어요 저희는 보험안되고 9만3천원이던데..ㅎㅎ 저는 그냥저냥한데 신랑이 꼭 보고싶다고 해서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입체초음파 추천 ? 비추천 ?
이번 정밀초음파 가면서 상담실에서 다음 내원 시 입체초음파 할건지 안할건지 알려달라고 하시더라구요 ! 따로 4만원 정도 비용이 들어서 할지 안할지 말해달라하샸어요 ! 빌리님들은 다들 입체초음파 추천하시나요 ? 비추천 하시나요 ?!
댓글
20

...ㅎ9만삼천원 남편은 해도 그만 안해도 그만인거같아욬ㅋㅋㅋ
저는 안한다고 했어요 빛때문에 아기가 스트레스 받는다는 얘기도 있어서 어느정도 얼굴형태 일반 초음파로도 보이길래 서로 누굴 닮았을까 더 궁금해하면서 기다리기로 했어요!!ㅋㅋ

ㅋㅋㅋ사실 일반 초음파로도 아빠 똑닮인거같아요 ㅋㅋㅋ
저희 병원은 27-30주 사이에 하능거로 스케줄러에 적혀있어요! 정밀할따 보너스로 찍어주셨는데 넘 귀여워서 ㅠㅠㅠㅋㅋㅋ 필수로 할거에요!!!! 29주 넘으면 너무 커져서 잘 안잡힌다은 글도 봤어용

ㅠㅠㅠㅠ 아가 얼굴 궁금하긴해요 누구 닮았을지 ㅋㅋㅋㅋㅋ
저도 보험되는지 알고 있었다가 ㅎㅎ 안되는거 저번주에 알았어요😭 그래도 한번이니까 저는 하려구요 나중에 애기한테 보여줘도 신기해할거같고 ㅎㅎ

나중에 아가한테 보여준다고 생각안했었는데...그렇게 생각하니까 하는 쪽으로 마음이 기우는거같아용
저는9만원이라던데..병원마다가격이다르군요ㅡㅡ

그런가봐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