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저녁먹어도 자기전에 꼭 뭐 먹고싶은거 같아요😊 식단관리 해야하는데 싶다가도..지금 아니면 언제 이렇게 먹겠나 싶어요 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파용…
요즘 항상 이시강되면 배가 고프네용 ㅠㅠㅠㅠ 다들 그러신가용…? 신랑한테 야식먹자고 꼬시고 있어요 ㅋㅋㅋㅋ
댓글
6

그쵸 ㅠㅠㅠㅠㅠㅠ 광리고뭐고… 행복해요… 히히히ㅔ
저도.. 저희 신랑도.. 돼랑이가 되어가는 중이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흐헤헿해 저는 원래 신랑만 야식파였는데 ㅠㅠㅋㅋㅋㅋ
야식 시키셨나요?ㅋㅋ 저 원래 이시간에 안먹는데 누워있다가 인나서 핫도그랑 과자 먹고 있어요ㅋㅋㅋ

배달은 과한것 같아서(어제도 시켰기애뮨 ㅋㅋㅋ) 컵러면먹었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