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첫째 잘때 맨날 잠들어요 🤣 아까워라 ㅠ 9시쯤 자서 6시쭘 일어나는 으른이에요 ㅋ 참 규칙적이게 살아요 요즘 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일찍 주무시나요?
초기엔 잠이 쏟아졌는데 중기 넘어서니 잠이 줄었어요 ㅠㅠ 늦게 자도 괜찮을까요? 아가한테 미안해용
댓글
6
저는 9시반 10시에 자서 4-5시에 일어나요..😭 아침에 더 자기도 애매하고 잠도 안오고😭 제가 신생아가 된거같아요 아주 ㅎㅎㅎ
새벽 한두시에 자요~ 잠이 안올땐 세시에도 잡니다ㅜㅜ 잠자기 자세도 힘들고 잠도 안오고ㅋㅋ근데 애기들은 상관없이 그래도 잘 잔다고 하더라구요!!
맨날 새벽 세네시에자서 아침 여덟시에서아홉시에일오나욤..ㅇ0ㅇ
아기가 27주부터는 빛을 감지할 수 있어서 엄마가 밤 늦게 자면 알 수 있다고 하더라고용 😮 완전 신기하죵?! 👶🏻👶🏻 당연 일찍 자면 좋겠지만 태동이나 통증때문에 잠을 잘 못자기도 하는지라 저도 걱정이에요 😭 너무 아가한테 미안해마시고 밤에 잘 못 자더라두 아기는 편하게 쉬고 잘 수 있도록 불이라도 끄고 누워있고 그래야겠어요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