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 임당검사랑 입초하러 가요!

오늘 26주 1일이에요! 내일 드뎌 한달만에 임당검사랑 입체초음파 하러 가요 임당도 결과가 어떻게 나올지 긴장되고 입체초음파로 얼굴 볼 생각에 설레기도 하네요🤣🤣 코로나로 그동안 남편이랑 진료 계속 못갔었는데 이번에 완화되면서 처음으로 같이 가는 거라 여러모로 기대되는 하루에요❤️

댓글

6

  1. 임당이랑 입체초음파 같이 하시는분들 많으시네요~ 저는 26주에 임당 28주에 입체초음파라서..ㅜㅜ 저희 병원은 입체초음파를 28,29주에 해준다 하더라구요😭 넘 기대되지만 생각만해도 기찮..ㅎㅎㅎ

    1. subcomment icon

      28주면 아이가 지금보다 살이 오동통하게 올라서 더 귀여울 것 같아요😍

  2. 오 대박 완전 떨림과 설렘이 공존할 거 같아요❣️ 입체초음파 보는건 설레는데 임당은 또 떨리고 긴장되고 ㅠㅠㅠ 여러 감정이 들 거 같은뎅 임당검사는 결과 잘 나올테니 넘 걱정마시고 꼼이가 정면으로 딱! 얼굴 잘 보여주길 바랄게요🙏 저는 임당검사는 24주, 입체초음파는 28주로 1달 차이두고 하던데 같은날하시다니 넘 좋을 거 같아요 꺄아!! 아참참 저 궁금한 게 타카페보니까 입체초음파 하고나서 베이비페이*라고 아기가 태어나면 어떤 얼굴로 태어나는지 바꿔주는 어플? 업체가 있던데 그거 혹시 입초 후 하실건지도 궁금해용 저는 아직 고민중이라서용🥲

    1. subcomment icon

      궁금해서 입체초음파 후기도 찾아보곤 했는데 다 비슷하게 보여서 아직은 할 생각은 없어요ㅠ 근데 친구 말 들어보니 다 비슷해 보여도 자기 자식은 똭!! 누구 닮았는지 보인다는데 오늘 다녀와봐야 할 것 같아요ㅋ

  3. 우왁!! 저두요 내일이에요!! 이번 검진날이 제일 떨리는것 같아요😂😂 아가 얼굴 볼생각에 설레기도 하구요! 오늘 밤 잠 잘 안올것 같아요 내일 즐겁게 잘하고 오세요 꼼이맘님💕

    1. subcomment icon

      동글쓰님도 아기 잘만나고 오세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