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3째시라니~ 멋찌다~~ 그래서 인지 글에 편안함~ 노련미가 ㅎㅎ 느껴지세요~ 그러게요 저도 이제 시작이다했었는데 눈깜짝할사이에 배가 불쑥나오고 태동이느껴지는 누가봐도 임산부가 되엇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바나나
임밍아웃한지 엊그제만같았는데 어느덧 저도 6개월입성♥️ 랑이는 20주 40주의절반이나왔다😆😆 D-day140일 기다림남았지만 건강하게 잘크고있다는증거는 바로 태동~~●~● 낮밤 구별없이 이리저리 통통 어쩔때 꾸르르 팡팡까지~ 암때나 돌아다니는덕에 엄마는 매일같이 랑이가 뱃속에서 잼나게놀고있구나 생각이들어 기분이 좋아♥️ 특히....단거먹으면 더 신나게 통통 ㅋㅋㅋ넘기요미🥰 셋째라그럼지 배도 빨리 훅훅나오고 환도에 이제는하다 Y존통증이 입덧은 끝난지오래~~~ 먹덧 온덕에 엄마는 한달사이 45kg👉50.7 거진6키로증가.🤣🤣🤣
댓글
4
우와 신기해요 !!전 아직 태동 못느껴봤어용 단거먹으묜 더 태동 느낀다는 분들 많이 봤는데 ㅋㅋ 무슨말인지 너무 궁금해요
저두요ㅋㄱㄱ아빠목소리들으면계속움직여요 매일태담이효과가잇나봐요
진짜 20주넘어가니까 태동 밤낮없죵! ㅋㅋㅋㅋㅋ 낮에 혼자있을때보다 저녁에 아빠목소리 들으면 더 심해져요 짱신기!!💚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