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축하드려요 그동안 얼마나 힘드셨어요!! 맛난거많이 드셔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이제야 입덧이 끝났어요~~!!
19주하고도 3일 아침! 새벽에도 배고파서 깨던 먹덧.. 고기는 입에도 못대던 체덧도 사라졌나 확인차 남편이랑 냉삼을 먹었습니다..ㅠㅠ 세달만에 먹는 삼겹살 최고에요ㅠㅠ!!!!
댓글
3
축하드려요!! 먹고싶은거 이제 맘껏 드세영!!
입덧탈출 축하드려요. 아들이면 고기가 그렇게 땡긴대요. 저도 19주 이후붙어는. 삼겹살에. 갈비살에. 몇일에 한번씩 먹고싶어서. 들어갈때 많이 먹고잇어요 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