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 정면 처음 봤는데 남편이...못 생겼다고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초음파 보고 왔어요~

저희 아가는 초음파 볼때마다 사진 찍는거 마냥 쳐다보네여 ㅎㅎ 어떻게 보면 공포영화 같지만 눈코입 정면으로 보니깐 너무 신기하네요 의사 선생님이 포토제닉이라고 귀여워하셨어요 ㅎㅎ 옆모습 태아만 보다 정면 태아 신기해서 공유해요~
댓글
10
정면 볼때마다 무서워요 ㅋㅋㅋㅋ 특히 눈 ㅋㅋㅋㅋㅋ

맞아용
맞아요~정면은 사실 쫌 무서워요ㅋㅋ

ㅎㅎㅎ 네 ㅎㅎㅎ근데 또 신기하기도 해요
우리 쑥쑥이는 언제 정면을 보여 줄려나~. ㅠㅠㅠ.

입체 초음파때 보는게 제일 사람 답지 않을까요? ㅎㅎㅎ 지금은 외계인 같아요 ㅎㅎㅎ
저두 정면보고 남편이 외계인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약간 그렇긴 해요 ㅋㅋㅋ

그쵸 먼가 꼬물거리는 모습은 귀여운데 얼굴 정면은 키키 살짝 무서운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