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 년만이시라니~ 저도 20 년 거의 19년만에 또 아들 ㅋㅋ근데 전 ㅋㅋ왜 아무기억이 안나요 ㅋㅋ 애를 어찌 낳았는지 ㅋㅋ어떻게해야할찌 그리고 일딴 틀린거 생각보다 많이 누워있어요~ 힘이들어 늙어서 ㅋㅋㅋ 근데 좀더 행복한 느낌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느꼈어요
방금요 오늘 20주0일인데 꿀렁꿀렁 느껴지네요 늦둥이 딸인데 11년만에 다시 태동 느끼니 신기하네요
댓글
7

와 첫째는 다 키우셨네요~~ 다시 시작하는 육아 응원합니다^

앞이 캄캄해요~~ ㅎㅅ
오~저랑 비슷 하시네요..저는 아직 17주라 태동이 없어요 ㅎ 20주 되면 느끼려나요?? 저도 11년 만에 딸이랍니당 ㅎ

늦둥이들 많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저도 기억에 없다가 다시 느끼니 신기해요^^
와우 저도 9년만에 .. 다시느낀태동.. 첫애 어케 키웟는지 기억도 안나요,, 다시 초보맘됬네요..ㅎㅎ

저도요 ㅎㅎ 다시 새롭게 시작하는 마음이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