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이 당연한거라 생각이들어요 안보이니까~ 저도 몇일전하루죙일 안움직여서 배도때려보고 단것도먹고 소리도 크게 노래도 듣고 책도 읽고했는데 ㅠ 한2틀안에 계속 미동없음 병원가야한다해서 근데 쏘쏘맘님도 지금까지 그러심 걱정보단 병원이 맘이편하니다녀오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몇 번
20주 3일 정도부터 태동 느끼기 시작했어요. 오늘 21주 2일인데 어제까진 그래도 잘 느껴졌는데 오늘은 약하네요.. 갠시리 걱정도 되고.. 다른분들 글보니 지금 이시기엔 활발히 잘 느끼시는거 같은데 병원 가봐야하는걸까요? 예민맘이라 걱정인형을 달고 사네요 흑
댓글
3
24주 이전에는 태동이있다가없다가 한데요ㅎ ㅎ
제가 저녁 밥 일찍먹고 이시간쯤 배가고프면. 태동이 강하게 느껴지더라구요. 늦게 밥먹고 배부르면 조용해요 ㅋㅋ. 너무 걱정 하지 마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