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직일때가 ㅎㅎ좋은것같아요~ 아이상태는 모르지만 안도감?? 얼마전 전 뽀물이맘처럼 아 왜케움직이지 했었는데 그후로 운동후 조금과격했던 골프라운딩후 미동이없어서 걱정걱정 배도 때려보고 단것도 먹고 노래도불러보고 ㅠㅠ 다행히 다음날움직이더라구요 걱정마세요 살아있다는 증거같아요~ 자꾸 엄마가보구싶어서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
19주에 처음 태동을 느끼고나서는 새벽되면 거의 규칙적으로 움직였었는데 21주1일된 오늘은 아침부터 새벽까지 거의 하루종일 움직이는것같네요. 괜찮은건가요? 어제 불면증땜에 새벽에 자서 그런건가싶기도 하고 걱정되네요. 너무 안움직여도 걱정, 이래도 걱정 저래도 걱정초보예비엄마라서 걱정이 더 많나봐요.ㅠㅠ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댓글
7

맘님들 댓글보니 걱정안해도 되겠어요. 살아있다는 증거라서 ㅎㅎㅎㅎ

맞아요~~ 엄마들이 ㅋㅋ변덕이 ㅋㅋ안움직이면또 ㅋㅋ엄청걱정해요 근데 여기서 진짜움직임이 이상하게진짜없다싶으심 꼭 병원가셔야~~ 합니다

탈퇴한 유저
저도21주1일 차 부터 태동을 아주 신나게 해서 자다가 깨고. ㅎㅎㅎㅎ 활발하게 움직여야 아가가 건강하다는 의미래요 저도 첫째 아이라 공부 많이 하구있어요~~

저도 공부 많이 해야겠네요ㅎㅎㅎ
엄마컨디션에 따라 느껴지는게 조금 다른거같아요. 쥬도 그제 잠못잤더니 어제 하루종일 조용.. 해서 걱정했는데 오늘은 아침부터난리네요 ㅎㅎ

저만 그런거 아니네요 ㅎㅎ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