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이 이벤트면 엄마 힘들어서 못산다고 아기가 이해해주고 배려해주나봐요 ㅎㅎ착한 새싹이 저도 가끔 배도 콕콕하고 당기기도 하지만 감사하게도 일상생활중인데 항상 건강하게 잘 있대서 아기를 믿구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 없어두 아기는 잘있는거겠죠?
초기부터 12주 정도까진 체덧으로 매주 토했어요. 몸은 힘들어도 아기는 잘있겠지 하고 지냈는데 차츰 나아지더니 16주부터는 입맛도 좋고 체하지도 않고 컨디션이 넘 좋아지네요. 지금 곧 18주인데, 한 2kg정도 찌고 아랫배가 좀 나오고 가끔 아랫배 콕콕하는거 외에 크게 피곤한것도 없고 일상생활을 넘 잘하고 있어요.. 몸은 편한데 가끔 아기 잘있을까 걱정이네요ㅜㅜ 궁금하지만 배가 아프거나 출혈도 없는데 병원가보기도 그렇고.. 아직 태동도 못느껴봤어요..! 이 시기에는 보통 이런걸까요? 다들 어떠세요?
댓글
12

쪼꼬베비맘님 댓글 넘 감동이에요ㅠㅠ 감사해요! 착한 아가 믿고 잘 기다려볼게요! 아가들 잘 있을거에요 감사해요오💗
저도 그냥 궁금해서 다녀왓어요~언제든 불안하고 궁금하시먄 다녀오세여 우리 아가들은 건강히 잘잇겟지만! 궁금하니까..ㅎㅎㅎ

저도 다녀올까봐요 ㅎㅎ 검진일이 2주나 남았어요ㅠㅜ 흑흑
저도 같은 마음이어서 이렇게 이벤트 없는게 괜찮은건가 오히려 걱정되더라구요! 저는 그래서.. 극성맘 같지만ㅋㅋㅋ병원가서 초음파 보고왔어요~ 아주 잘 놀고있더라구요! 혹시라도 내내 마음에 걸리시면 병원 가서 촘파 보고 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저는 건강한 모습 확인해서 완전 안심이었어여 ㅎㅎ

병원다녀오셨군요!ㅎㅎ 저도 다녀오고싶네요ㅜㅜ 고민해봐야겠어요 ㅎㅎ 아가 건강하게 잘있다니 넘 다행이네요! 앞으로도 계속 건강히 잘있을거에욤😊
저도 오늘부터 18주인데,, 18주 되자마자 뭔가 몸이 가벼워진느낌에 아랫배가 쿡쿡 거려ㅠㅠㅠ 신경쓰여서 병원갈까말까 고민했었어요.아! 분비물도ㅠㅠㅠ 그나마 하이베베 하고 잘있구나 싶어요. 빨리 태동 느끼고 싶어요

저도 아랫배 콕콕 거려요!! 분비물도 있구요 ㅎㅎ 자궁이 크느라 그런거같고 분비물은 임신 중 늘 있다고 하네요! 하이베베 저는 없는데 살까 심히 고민하고있어요 ㅎㅎ
저랑 너무 똑같아요!!! 저도 곧 18주예요~~ 소화가 잘 안됫는데 그런것도 없어졌어요~~저도 2키로찌고 배도 그렇게 안나왔구 태동도 없구요~~;; 저번에는 놀러갔다 만오천보 걸었네요~~;; 병원은 6월 중순 아직멀었구요 빨리 초음파 또 보고파요~~ 궁금하네요~~

저도 소화안됐었는데 지금 넘 잘되서 엄청 먹구있어요 ㅎㅎ 2키로 찌고 배 조금나온것두 똑같네요!!ㅎㅎ 저도 병원 6월 중순이라 넘 멀었어요ㅠㅜㅋㅋㅋ 이벤트없이 컨디션 좋으니까 아가들 잘 있을거에요오😁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