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21주 진입!!

어제부터 21주차네요~ 배는 8개월차 임산부 같구요 ㅋㅋ 정밀초음파 보고 나니 맘이 더더더더 편해졌어요!! 근데 한달 뒤면 임당검사란 얘기에 또 걱정이 되기도하구요,, 그래도 전 과일은 포기 못하겠네욥 ㅋㅋㅋ 선둥이는 늘 얼굴을 안 보여줬는데 중요한 검사인걸 알았는지 어젠 힘들긴했지만 보여주더라구요!! 첨 보고서 어찌나 반갑던지 소리를 꽥 ㅋㅋㅋ 초음파 봐주시는 선생님도 함께 좋아해주셔서 덜 민망했네요~~~ 전 또 한달 뒤까지 못 참고 또 한번 중간에 병원 가겠지요? ㅎㅎ

댓글

3

  1. 저도 20주차고 지난 금욜에 정밀검사 받고 기분은 좋는데ㅜ한달뒤 임당검사 때문에ㅜㅠ 걱정돼요ㅠㅠㅠㅠ흑흑.. 오렌지주스랑 과일을 진짜 많이 먹고잇어서..ㅠㅠㅜㅜㅋㅋ 차갑고 달달한 시원한 거.. 가 자꾸 먹고싶은데 어째요 힝🥲

  2. 저도 2쥬뒤 정밀인대 너무 궁금해요 잘있는지 ㅎㅎ 임당이 다가오는대 아이스크림 하루하나씩먹어요....언넝 애기보고싶네요

    1. subcomment icon

      헤헤~ 전 오늘 아침도 초당옥수수 먹고 좀 전에도 키위 먹고 오렌지 먹고 ㅋㅋㅋ 평소랑 똑같이 먹어야한다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아가들은 잘 있을거에요^^ 저도 둘 중 한 아이만 태동이 느껴져서 걱정이었는데 둘다 넘넘 잘 움직이고 있었고, 한명이 유독 활달한거더라구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