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가 품에서 자는거 왜케 이쁘죠ㅠ

친언니 애기가 4월에 낳고 형부랑 데이트 즐기라고 제가몇시간 맡았는대 분유먹고 트름하고 자는대 너~~~~~무 이뻐요 ㅠㅠ 큰언니애기들도 반육아 같이했어서 품에서 새근새근 자면 뭔가 뿌듯하면서 몽글몽글하고 너무 좋아요 ㅜ 너무귀엽고 자다가 한번씩 배냇짓하면 볼따구 깨물고싶어요 ㅠ 납치할정도로 너무 이쁘네요 ㅠㅠ 계속 안구싶구 ㅜㅜ 언니가 아직 아기가 안태어나서 힘든거모른다고 하는대 그저 이쁘네요 ㅠ 힘들지 몰라도 언넝 울애기도 태어나서 맘껏 뽀뽀해주고싶네요 😘

댓글

6

  1. 맞아여 아기들 품에 안고 잇으몈 진짜 너무 이뻐요 천사죠 천사

    1. subcomment icon

      천사에요 진짜 ㅠㅠ 넘나 이뻐요ㅠㅠ

  2. ㅎㅎ 저도 언니 애기 가끔 볼때 넘 이뻤는데 이유식 시작하니까 ...가끔 보는데도 너무 힘들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제애기도 이쁠거 같긴한데 기대반걱정반으로 기다리고 있어요😂 근데 진짜 4월생이면 지금 한참 이쁠때쥬 저도 얼른 보고싶네요 와랄라라할듯 ㅠㅠ

    1. subcomment icon

      네 너무작고 넘나 이뻐요 ㅠㅠ 저도 기대반 걱정반으로 울아가 기다리고잇어용 ㅎㅎ

  3. 저도 언능태어나서 옆에두고싶어요 ㅋㅋㅋ 그냥보고만있어도행복할거같아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네 ㅜ 너무 귀엽더라구요ㅠㅠㅠ새근새근 숨쉬는것도 넘나 귀여워요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