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통 20주~21주되면 아기도커지면서 태동이 늘어난대요 너무 걱정마세용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동이 딱 한 번 있다가 없어지기도 하나요?
19주 임산부입니다 누가봐도 꾸울렁~하는 태동이18주차 잠자기전에 처음으로 있었는데 그뒤로 거의 일주일이 지난 오늘까지 아예 없네요ㅜㅜ 그 날, 그냥 천장보고 누웠더니 아가가 불편해서 잠깐 세게 태동이 느껴진걸까요? 저흰 지금 태동 대기조에요ㅎㅎ
댓글
8

넵! 요즘 갑자기 배가 많이 나와서 괜히 더 기다렸나봐용ㅎㅎ 감사합니다~
저두 18주 접어들면서 태동 느꼈어요! 평소에는 하나도 안느껴지다가 꼭 바로 누웠을때만 꿀렁꿀렁하는게 손 올리고도 느껴지더라구요ㅎㅎ그래서 매일매일 일부러 바로 누워서 손올리고 기다리고 있어요🥹

제 얘기 하시는줄 알았어요😂😂 저두그래요
저는 18주에 한 번, 19주에 한 번, 그러다가 20주 되니까 매일까진 아니어도 더 자주 느껴지기 시작했어요. 저는 지금 21주에요 :) 제가 둔해서 그런지 지금도 매일까지는 아닌데, 아무튼 갈수록 빈도가 높아지고 있으니 조금 기다리시면 더 자주 느끼실 거에요~

앗!! 네네! 감사합니다 기다려볼게요~
저도 태동 대기조 공감이요ㅠ 19주인데 아무 반응이 없네요ㅠ 저도 18주에 뭔가 느껴진것 같았는데 그뒤로 없어서 남편이 배고파서 그랬던것 같다고 결론;;;;; 계속 기다리는데 언제 느껴질지ㅠ

같이 기다려보아용🥰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