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회도 먹고 해산물도 다 먹어요 ㅎㅎ 게 너무 맛있겠어요 ㅠㅠ 낼 성별이 딱보이실꺼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흐엉 대게

16주5일차 내일이면 2차 기형아 검사가용~ 원장님 말씀으로는 내일 성별 알켜주신다고 하셧는데 애기들이 잘 보여줫으면 좋겟어요~♥️♥️♥️ 가기전날 대게 폭풍흡입햇네요 배 터질거 같아요🦀 대게 먹어도 되나요?
댓글
14

흐엉 ♥️ 댓글 감사합니다😊
우와 대게 넘 맛나보여요 ㅎㅎ 성별 넘 궁금하네요~~😊

키키 대게 진짜 맛잇엇어요♥️ 우리가 아는 그맛😊 성별을 진짜 진짜 많이 귱금해햇는데 내일은 알려주실지 모르겟어요
저도 먹었어요. ㅋㅋ.

쑥쑥이맘님도 드셧어요? ♥️♥️

네. 16주때 혼자 한마리 거의다 먹엇어요 ㅋㅋㅋㅋ. 남편이 의사쌤하고 물어봣는데. 해산물은 푹 익혀서 날것만 아니면 다 드셔도 된다고 하셧어요.

아이고 다행이네요 저두 거의 한마리 맛잇게 다 먹고 볶음밥도 다먹구 라면까지 배터지게 먹고 딱 누워잇으니 생각이 나더라구여 ㅋㅋ먹어도 되나?😂
우오ㅏ 진짜 맛잇어보여용 게딱지 볶음밥해먹음 꿀맛이겠네요 ! 산모가 맛잇게먹음된거같아요 ㅎㅎ 낼 성별잘보여줬음 좋겟네요 ㅎㅎ

아이규 댓글 감사해유♥️ 게딱지에 볶음밥 해먹엇어용 사진이 한장밖에 안올려줘서 ㅜㅜ 낼 성별 잘보여주겟죠?
베트남에서는 임신하면 게 많이 먹는대요~ 그만큼 산모한테 좋다는거겠죠? ^^

아 진짜요? 베트남에서는 많이먹으면 진짜 임산부에게 좋은건가 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