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팬티라이너...

지금 19주차인데 어느순간부터 속옷이 더러워지는거 같아서 팬티라이너를 착용하고 있어요 외출할땐 더더욱!! 신경쓰여서 꼭 하는데 괜히 생리하는거같고 귀찮네요 ㅠㅠ 하루2개씩.. 원래 이 주차때부터 다들 팬티라이너 하시나요??... 전 그냥 임신전쓰다 남은거 쓰는데 다들 그러신가용?

댓글

10

  1. 저는 원래 임신전에도 팬티라이너 무조건 했었는데 아기한테 안좋을거같아서 임신하고는 안차여..찝찝함을 너무 싫어하는데 아가를 위해 참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임신전에도 하셨군요!! 저도 안하고싶은데 ㅜㅜ참으신다니 대단하세요

  2. 라이너 자주 쓰는거 안좋다고해서 저는 파우치 작은거에다가 팬티 1장씩 넣어서 챙기고 다녀요~!! 라이너보다 팬티 갈아입는게 더 좋대요!!

    1. subcomment icon

      왠지 유기농생리대 아니면 안좋을거같아요......저도 신경쓰이는부분인데..차라리 속옷갈아입고싶긴 한데 혹시나 겉옷에 묻어날까 걱정이네요 ㅜㅜ

  3. 저도 분비물이 많아서 라이너 필수에요~! 자주 갈아주느라 화장실갈때 꼭 챙겨가네요

    1. subcomment icon

      습하면 안좋대서 자주 갈아주려고 하는데 맘처럼 되질 않네요...!

  4. 중기 접어들면서 물같은 분비물이 왈칵 하더라고요.. 라이너 쓰고 있어요. 수시로 냄새도 맡아보고 상태도보고..17주부터 부쩍 그랬어요. 현재 19주예요

    1. subcomment icon

      저랑 비슷하시네요 전 냄새는 생각못했는데 가끔 체크 해야겠어요 ㅜㅜ

  5. 전 임신 초기부터 분비물이 많아져서 계속쓰고있어요 직장인이라 하루 4~5개씩은써요 집에서는 그냥 속옷을 자주 갈아입고요 임산부도 염증이 생겨서 청결유지를 해야좋더라고요 임신하면 생리대 안쓸줄 알았는데 매일매일 라이너 쓰고있네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이제 안쓸줄 알았는데...더 자주쓰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팬티라이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