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임신전에도 팬티라이너 무조건 했었는데 아기한테 안좋을거같아서 임신하고는 안차여..찝찝함을 너무 싫어하는데 아가를 위해 참고 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팬티라이너...
지금 19주차인데 어느순간부터 속옷이 더러워지는거 같아서 팬티라이너를 착용하고 있어요 외출할땐 더더욱!! 신경쓰여서 꼭 하는데 괜히 생리하는거같고 귀찮네요 ㅠㅠ 하루2개씩.. 원래 이 주차때부터 다들 팬티라이너 하시나요??... 전 그냥 임신전쓰다 남은거 쓰는데 다들 그러신가용?
댓글
10

임신전에도 하셨군요!! 저도 안하고싶은데 ㅜㅜ참으신다니 대단하세요
라이너 자주 쓰는거 안좋다고해서 저는 파우치 작은거에다가 팬티 1장씩 넣어서 챙기고 다녀요~!! 라이너보다 팬티 갈아입는게 더 좋대요!!

왠지 유기농생리대 아니면 안좋을거같아요......저도 신경쓰이는부분인데..차라리 속옷갈아입고싶긴 한데 혹시나 겉옷에 묻어날까 걱정이네요 ㅜㅜ
저도 분비물이 많아서 라이너 필수에요~! 자주 갈아주느라 화장실갈때 꼭 챙겨가네요

습하면 안좋대서 자주 갈아주려고 하는데 맘처럼 되질 않네요...!
중기 접어들면서 물같은 분비물이 왈칵 하더라고요.. 라이너 쓰고 있어요. 수시로 냄새도 맡아보고 상태도보고..17주부터 부쩍 그랬어요. 현재 19주예요

저랑 비슷하시네요 전 냄새는 생각못했는데 가끔 체크 해야겠어요 ㅜㅜ
전 임신 초기부터 분비물이 많아져서 계속쓰고있어요 직장인이라 하루 4~5개씩은써요 집에서는 그냥 속옷을 자주 갈아입고요 임산부도 염증이 생겨서 청결유지를 해야좋더라고요 임신하면 생리대 안쓸줄 알았는데 매일매일 라이너 쓰고있네요

맞아요...이제 안쓸줄 알았는데...더 자주쓰네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