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끔 자궁수축되면 약간 장꼬인거처럼 뭉친듯 뻐근하게 아프더라구요 의사쌤께 물어보니 하루에도 몇번씩 자궁수축이 있는사람도 있는다며 정상적인 현상이래요ㅎㅎ 너무 걱정마셔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왼쪽 팬티라인 위에 통증있으신분...?ㅠㅠ
19주 6일이구요 요몇일전부터 왼쪽 팬티라인 윗쪽배에 꼬인거처럼 번뜩 좀 아프다가 괜찮아졌다가 해서요 아기가 움직일때 건드리나 싶었는대 그럴때 뭐 그쪽으로 태동움직이는 느낌은없거든요 갑자기 번뜩 아프더라구요 몇시간 지속되서 아픈건아니에요 ㅠ 이게 아기가 거길 건들여서 아픈건지 아님 뭐문제가 있나 싶네요 ㅠㅠ 혹시 이런증상 있으신분 잇나요?
댓글
6

답변감사해요 ㅜ 맘이 많이 놓이네요 ㅎㅎ 너무 걱정말아야겟네요 ㅎㅎ
저도 그래요 걷다가 갑자기 악!!! 하다가 또 괜찮아요ㅎㅎ

맞아옄ㅋㅋㅋ억!?소리낫다가 또 괜찮아지네요ㅠ흔히 있는증상인가봐요!
저도 그래요! 꽉 쥐어짜듯이 콕콕 쑤시는 느낌 ㅠㅠ 전 좀 무리하면 그런거같던데..

맞아요 ! 갑자기 꼬인거같은느낌이면서 콕콕 쑤셔요 ! 그래도 저만느끼는 통증이 아닌거같아서 뭔가 안도감이 드네요 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