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첫째때 정말 밤낮바껴서 새벽5시 이때까지 깨어있다 아침되고 자고했는데요~~ 애기태어났는데 밤에 엄청~~ 잘 잤어요~~ 신생아때외에빼고 밤잠길어지는시기부터 깬적없이 잘 잤어요~~상관없는거같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낮밤이 바뀌고 있어요 ㅠㅠㅠㅠ
워킹맘이라 평일엔 다시 패턴 찾을 것 같은데 아이가 태어나서 혹시나 낮밤 바뀌진 않을지 걱정스러워요 ㅎㅎㅎㅎㅎ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