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부러워요 뱅기값얼마셨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중 아가의 인사👋🏻
지금 괌 태교여행중이에요! 평소보다 두배는 더 걷고 많이 움직이느라 오긴왔지만 좀 무리가 아닐까 걱정도 하면서 다녔어요. 오늘 갑자기 걷다가 배가 따끔따끔 아프길래 얼른 일정마치고 호텔에 눕눕했는데, 눕자마자 아가가 엄청 열심히 움직이더라구요~ "엄마 나 잘있어 맘놓구 편히 놀아~~" 하는것 같아서 괜시리 미안하구 울컥하더라구요🥲 잘있다고 인사해주네 싶은게.. 안심되면서 기분이 묘했네요 허허.. 아가가 생기고나서 참 묘한 기분을 많이 느끼는것 같아요! 아가야 고마워🤍
댓글
8

전 한번 일정 변경하느라 좀 비싸게왔어요ㅜㅜ 그거 아니여도 요새 뱅기값이 비싼편이에요ㅠㅠ
ㅎㅎ 아가가 엄마 안심하라고 또 잘 움직여주니 고맙네요!!! 괌 너무 좋겠네요~ 좋은시간 보내고 오세요!!!

마자요 넘 고맙더라구요ㅠㅠ 엄마 혼자 좋은걸까봐 내심 걱정됐네요..ㅎㅎ
부럽다 ㅠ 저는 경부길이가 짧아 맥수술로 모든여행을 최대한 줄이는중인데 여튼 가신거~ 좋은거많입 보고먹고 즐기고 오세요~~

에공 수술하시느라 고생하셨겠어요ㅠㅠ 건강이 최고니!! 출산까지 우리 건강하자구용~!!
재밌게 놀고 계세요?? 전 아직도 괌 앓이중입니다 ㅠㅠ 저도 괌에서 하루에 만오천보씩 걸었더니 배가 아프더라구요 ㅠㅠ 넘 무리하지마시궁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그쵸 마니걸은날은 좀 아프더라구요ㅜㅜ 여행 다녀오셔서 아가는 괜찮았나요?? 궁금하네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