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 저도 8주부터 계속 바르고 있어요~! 현재는 19주차랍니당! 아토팜 로션+오일 사용하고 있는데 무향이고 좋아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튼살크림 바르시는 분들 있나요~~
이제 내일이면 21주차 되는데요 아직까지 튼살은 보이지 않지만 교수님께서 미리 바르면 좋다고 하셔서 구매할 예정이예요~~ 혹시 추천해주실만한 크림 있으신가용? 튼살크림도 성분보고 사야겠죠?
댓글
29
비오템, 버츠비, 파머스 다 선물받아서 써봤는데 촉촉한건 파머스, 효과좋다는건 비오템이라 비오템쓰고 있어용~ 8주부터 꾸준히 바르고 있꼬 배가 많이 나온상태인데도 아직 튼살없어용ㅎㅎ
5주 임신 사실 알았을때부터 발랐어요~ 비오템 쓰다가 향때문에 일리윤 튼살크림으로 바꾸고 지금은 더마비 오일크림 발라요~

탈퇴한 유저
저는 배가 나온 5개월 되자마자 바르고 있어요~~ 세이프크림 바르고 있어요
전 버츠비 오일이랑 크림 둘다 바르고 있어요!ㅎㅎ

답변 감사합니다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