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주인데 5주만에 3키로넘게쪘다고 여기서 더이상찌면안된다고했어여.. 식단관리해야할듯해여..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살이 급격하게 찌네요ㅜㅜ
19주차인데...2-3주 안에 2~2.5키로 찐것같아요 선생님께서도 너무 급격하게 쪘다고만 하시고 어떻게 하란 말씀이 없으셔서..사촌언니들도 주수에비해 배가 너무 나왔다는데 이거 어떻게하면 좋을까요?ㅜㅜ 운동으로 조절이 되나요?ㅜㅜ 음식 조절 하면 되나요?
댓글
11
저도 19준데 훅훅 오르는 느낌이에요 ㅠㅠ 근데 단것도 자꾸 땡기고.. 군것질 별로 안좋아했는데 군것질도 땡기고 ㅠㅠ
저도 급격하게 쪄서..3주뒤에만나는데 2키로 이상쪄오면 안된다고.. 하셨어요ㅠ_ㅠ 그게 내맘대로 되면 얼마나 좋겠냐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군것질 줄이고 저녁을 줄여보려규요......
저는 20주인데 ㅜㅜ 8.5키로가 쪄서 오늘 "또" 식단 조심하라고 이야기들었어요 ㅠㅠ 운동하면 될까요 했더니 운동으로 조절 안된다고 항상 덜 먹었다는 느낌이 들게 먹으라고 하셨어요 ㅠㅠ
다들 비슷하네요.ㅠㅜ! 저도 19주 검진하고 많이 쪘다고 21주 검진까지 무게 유지하라고 들었어요! 음식 좀 조절하고 산책이라도 하려고 노력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