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덧은 왔다갔다 하기때문에 입덧증상으로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ㅎㅎ 애기는 잘 크고 있을거에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3일 아기 잘 있는지 걱정
이제 곧 배가 나올 거 같은데 나오기 전까진 입덧도 사라지고 아무런 증상이 없어서 걱정이네요 병원가기 2주전인데 그때까지 마음이 조마조마😅 아기 잘 있겠죠?
댓글
4
저도 10주차에 입덧먹덧 증상이 갑자기 없어져서 엄청 불안했었어요! 너무 빨리 멈춘게,, 혹시 잘못된건 아닌가 하고요~ 근데 지금까지 잘 자라고 있더라고요~~ 잘 있을거예요😊
저는 8-9주부터 아~~~무런 증상이 없었어요... 그래서 그때 걱정을 되게 많이 했는데 14주 다 되가는 지금까지도 애기는 잘 크고 있더라구용!!! 너무 걱정마세용☺
입덧은 있다가 없다가 해요ㅠㅠ 너무 걱정마시구 너무 불안하시면 중간에 한번 다녀오세요 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