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수 정상으라고 허셨으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각도법으론 딸같아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고수님들 봐주세혀

너무배가아파서 산부인과 갓는데 애가 잘크고 잇나초음파 보니 애가 너무 비좁아보이더라구여 양수도 정상이라고는 하는데 괜히 걱정되구 성별알려면 아직2주나 남앗는뎅14주4일차에여 각도법으로 아들일까여?? 딸일까여??
댓글
1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