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넘엇는데 질쪽이 욱씬 콕콕 이래서 괜찮은건가..했는데 다들겪으시는거군여 휴우 안심ㅎㅎ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배는 안아픈데 밑콕콕이ㅠㅠ
배가 콕콕거리거나 땡기는 통증은 거의 없는거 같은데 저는 밑,질부분이 콕콕+찌릿거리는 느낌이 13주부터 종종 있어요ㅠㅠ 다른분들은 어떠세요? 이런 증상도 정상인가요??
댓글
5
저 초기때도 그런증상 있었구 지금 17주차 인데도 그런증상 있어요~ 뭔가 배꼽이랑 아래쪽 연결되는 핏줄이 찌릿한 느낌? ㅋㅋㅋ 정상인거같아요~
오 저도 14주인데 오늘 그랫어요 ㅜㅜ 저만 그런게 아니군요...🥲
저두요 .. 딱딱한곳에 앉았다 일어나면 더그래요 ㅋㅋㅋㅋ 양반다리하고 오래앉아있으명 더그러구.. 자궁이 커지나보다! 하면서 별거 아닌척 넘기구 잇어요ㅠ
17주차인데 저도 그래요~ 자궁이 계속 커지는구나 생각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