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러워용ㅜㅜ 17주차인데 ㅋㅋ 언제느껴질지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3일차에 첫 태동
첫 임신이라 19주 쯤에나 느껴질 줄 알았는데 자려고 누웠는데 아랫배에 무슨 느낌이 나길래 손을 대고 잇으니 태동이 느껴졌어요! 어디에 발이 잇고 손이 있는지 예상이 되더라구요☺️ 꾹꾹 하는 아기의 손발과 교감하는 느낌이라 너무 신기하고 짜릿하고.. 네..심장 박살 났습니다ㅠ
댓글
13
아 너무궁금하네요ㅠㅠㅠㅠㅠ

처음엔 긴가민가한 거품 올라오는 느낌? 인데 반복되니 이게 발이구나 손이구나 했어요 ㅋㅋ
우와 신기하네영 ㅎㅎ 저도 첫째라 아직 태동 못느꼈는데 이제17주찬데 저도 얼른 느끼고 싶네용 ㅎㅎ

곧 똑똑똑~ 하고 손과 발로 두드릴거예여!!
ㅜㅜ감동!! 진짜 생명이 있는 느낌이에요

맞아요ㅠㅠ 잘 있다고 안부 전하는 느낌도 들고 그랬어요 ㅋㅋㅋ
우아 너무 부럽고 신기해용!!!! 저도 얼른 느끼고싶은 ㅠㅠ 내일부터가17주차인데 힝 축하드려요(?) ㅎㅎㅎ 👏🏻👏🏻👏🏻

곧 아기가 손과 발로 안부인사할거예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