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이 나아진줄알았는데 아직도 울렁거리네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14주차산모
14주차된 산모인데용 밥먹고나면 꼭 속이울렁거리는데 왜그러는걸까요ㅠㅠ
댓글
9
저도 그랬어요~ 입덧약 먹으면 조금 좋아지기는 하는데 크게 차이 없어서 밥 먹고 울렁이기 시작하면 아파트 단지 한바퀴씩 걷고 왔어요..
저도 그랬었어요~ 시간 지나면 입덧이 조금씩 나아질거에요<
ㅠㅠ 이제 눌리는 부위들이 소화기관이라 더 그런가봐요~~ 좀 불편해도 조금씩 나눠서 여러번 드세요! 배에 느낌 없을정도씩만 드셔보시면 한결 좋아지실거에요~~
입덧인거 같아욤! 저도 그래유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