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 안다니시는 산모분들 하루 어떻게 보내요🥲

직장 안다니시는 산모분들 하루 어떻게 보내요🥲

나는 개똥벌레 우우 친구가 없네 안녕하세여 리얼 개똥벌레 노래 불러야 하는 타지로 시집을 온 쭈홍맘입니다 다들 하루하루 뭘하시나요.... 😂 아가 사진도 힐링되고 제가 찍은 하늘 사진도 보시며 잠깐 여유를 느끼세요 울 마마님덜

댓글

26

  1. 저랑 똑같네요...저도 타지에 매일 방콕이예요.. 전집안일도 임신한순간 손놔버려가지고 하루종일 티비보다 자다가 게임하다가 남편이 일찍출근하는데 퇴근을 늦게해서 너무 힘들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저두요유ㅠㅠ일찍퇴근 하루끝날때쯤퇴근 너무 무료합니다...

  2. 저는 해외라..🥲 아침해먹고 치우고 잠깐 자고(소화시키기;;) 점심해먹고 치우고 자고, 좋아하는 팟캐스트 한두개 듣거나 책 보거나 하다보면 남편이 집에와요. 그럼 저녁해먹고 같이 산책하고 치우고 잡니당 🤣 한국이었음 매일 낮에 혼자 맛집탐방 다녔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기 태어나면 이 모든 시간이 그리워질 것 같아서 가끔 찾아오는 무료함 조차도 즐기고있어요 :)

    1. subcomment icon

      오 ㅎㅎ무료함을 즐긴다는 말 너무 좋은데여?! 나중엔 그리워질테니!!

  3. 저도 신랑따라 타지와서 매일매일 집에있어요ㅎㅎ 남편오기만 눈빠지게 기다리고...

    1. subcomment icon

      ㅋㅋㅋ그쳥...언제오나...전화는 언제해주나 똘망똘망

  4. 격일로 도서관에 와서 책 읽구 있어요ㅋㅋㅋ 책 읽다가 영어단어도 외우다가 폰하다가 그래요ㅋㅋ 도서관 안오는 날은 산책하다가 카페가고!

    1. subcomment icon

      와 영어단어 ㅎㅎㅎ멋지신데용!!! 도서관 내년 완공인데 아가야델고 가야겠어용

  5. 저도 타지로 시집을 와서 하루종일 혼자 게임하고, 낮잠자고, 청소하고, ㅠ

    1. subcomment icon

      타지로 오는거 정말 외롭긴하쥬ㅠㅠ그래서 빨리 애기갖는게 좋다던데 찾아와줘서 고맙기는한데 이렇게 외로울줄이야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직장 안다니시는 산모분들 하루 어떻게 보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