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똑같네요...저도 타지에 매일 방콕이예요.. 전집안일도 임신한순간 손놔버려가지고 하루종일 티비보다 자다가 게임하다가 남편이 일찍출근하는데 퇴근을 늦게해서 너무 힘들어요 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직장 안다니시는 산모분들 하루 어떻게 보내요🥲

나는 개똥벌레 우우 친구가 없네 안녕하세여 리얼 개똥벌레 노래 불러야 하는 타지로 시집을 온 쭈홍맘입니다 다들 하루하루 뭘하시나요.... 😂 아가 사진도 힐링되고 제가 찍은 하늘 사진도 보시며 잠깐 여유를 느끼세요 울 마마님덜
댓글
26

저두요유ㅠㅠ일찍퇴근 하루끝날때쯤퇴근 너무 무료합니다...
저는 해외라..🥲 아침해먹고 치우고 잠깐 자고(소화시키기;;) 점심해먹고 치우고 자고, 좋아하는 팟캐스트 한두개 듣거나 책 보거나 하다보면 남편이 집에와요. 그럼 저녁해먹고 같이 산책하고 치우고 잡니당 🤣 한국이었음 매일 낮에 혼자 맛집탐방 다녔을 것 같아요 ㅋㅋㅋㅋ 아기 태어나면 이 모든 시간이 그리워질 것 같아서 가끔 찾아오는 무료함 조차도 즐기고있어요 :)

오 ㅎㅎ무료함을 즐긴다는 말 너무 좋은데여?! 나중엔 그리워질테니!!
저도 신랑따라 타지와서 매일매일 집에있어요ㅎㅎ 남편오기만 눈빠지게 기다리고...

ㅋㅋㅋ그쳥...언제오나...전화는 언제해주나 똘망똘망
격일로 도서관에 와서 책 읽구 있어요ㅋㅋㅋ 책 읽다가 영어단어도 외우다가 폰하다가 그래요ㅋㅋ 도서관 안오는 날은 산책하다가 카페가고!

와 영어단어 ㅎㅎㅎ멋지신데용!!! 도서관 내년 완공인데 아가야델고 가야겠어용
저도 타지로 시집을 와서 하루종일 혼자 게임하고, 낮잠자고, 청소하고, ㅠ

타지로 오는거 정말 외롭긴하쥬ㅠㅠ그래서 빨리 애기갖는게 좋다던데 찾아와줘서 고맙기는한데 이렇게 외로울줄이야 🤣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