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별 반전도 있던게 없어질순 있는데 없던게 생기는건 희박하다고 어디서 본거같아요 ㅋ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4일 고수님들 성별좀 봐주세요!

먹는거도,태몽도,피부트러블도 전부 아들같아 주변에서 전부 아들확정이라고 해서 체념하고있었눈데 ㅎㅎ 15부4일차 병원가니 확실히말은 안하시는데 딸인거같다고 하셨어요~ 성별반전 없겠죠??
댓글
5
저도 궁금하네용 ㅋㅋ 병원에서 딸같다고 하셨음 딸 확률이 높을거 같아요 ㅎ 다음 검진 까지 좀만 더 기다려 보셔융 ㅎ


탈퇴한 유저
네^^ 근데 이맘때쯤 올린 다른개시물들엔 딸맘도 확실하게 말씀햐주시던데 먼가 애매한것이..ㅎㅎ

탈퇴한 유저
병원에서 딸이라고하면 딸이맞지않을까요? 아들이면 뭔가 확연히 튀어나와있어요 ㅎㅎ 조심스럽게 딸같네요


탈퇴한 유저
감사합니다 ㅜㅜ 20주넘어서 성별반전있단말을 들으니 불안해가지구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