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지하철임산부석…양보는 없군요ㅠㅠ

지하철타면 임산부석은 비어져 있질 않네요……ㅠ 아저씨나 아가씨들이나 아줌마나 임산부 뱃지를 보고도 본체만체 자는척 하고 아예 안본척하고. ㅜ 힘드네여 ㅠㅠ

댓글

16

  1. 저 임신초기때 임산부석에 아저씨가 앉아계시더라구여 초기라 티도 안나도해서 주변에 자리난곳에 앉았는데 다음 정거장에서 만삭이신분이 타셨는데아저씨가 분명 봤는데 그냥 앉아계시더라구요,, 만삭이신분도 그런일이 많으신지 덤더름하게 흘깃보고 서있으시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저는 몇정거장 뒤에 내려서 제가 비켜드렸어요,, 같은 임산부만 그 맘을 느끼나봐요큐,,,

    1. subcomment icon

      맴아파여 ㅠㅠ

  2. 저도 2년전 만삭으로 서서 갔어요.. 20대후반이었고 임산부 뱃지 달고 있었고 출퇴근 30분거리 였는데 항상 50대 아저씨들이 앉아계시다가 제가 근처에 서면 꼭 자는척 하시드라구요..그래서 처음엔 서운했는데 그냥 그러려니 하니 주변에서 비켜주시더라고요ㅎㅎ

    1. subcomment icon

      마니 힘드셧겟어여 ㅠㅠ 아저씨들도 안비켜주고 본체 만체…. 에휴 ㅠㅠ

  3. ㅠㅠ 그냥 임산부석이라고 말하고 앉으셨으면 좋겠네유 ㅠㅠ 출퇴근시간 3시간 서서가는거 넘 힘들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침출근시간이 젤 힘든것같아여 ㅠ

  4. 제가 보기에도 민망한적이 꽤 많아요... 그냥 비워두는게 더 좋은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마자여 ㅠㅠ 저는 출퇴근만 3시간이라서 매번 서서 가여 ㅠㅠ

  5. 저두 얼마전 지하철탔는데 아무도 비켜줄 생각도 안하시는거 같아서 그냥 서서 왔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임산부 배려석은 좋은데 사람들은 비켜주질 않으니……ㅠㅠ 임산부뱃지인식해서 앉앗으면 좋겟어여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