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17주2일차인데ㅠ아직못느끼고있네요부럽슴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 2일차에 태동 많이 느꼈어요~^~^
밤 12시애 안자고 놀고 있는데 배에서 콩하더니 좀이따가 또 콩콩 거리길래 귀여워서 배 만지고 있었는데 한동안 아가도 노는지 콩콩콩 거리고 넘 귀여웠어요 발도 작고 모든게 다 작아서 하나도 안아팠는데 막달에 이러면 진짜 아프겠다 싶었어요 한동안 조용~~ 잠잠해서 걱정했는데 엄마 걱정하지말란 듯이 콩콩 거리며 노는 울아가 귀여워요~~>.<
댓글
5
우와~~~ 저도 느끼고 싶어요ㅠ
우앙 ㅠㅠㅋㅋ 저도 얼른 태동 느끼고 싶다요~~ ㅋㅋ
저는 뱃살이 많아거지규.. 시간날때마다 손대고 있는데 톡톡톡은 없네요ㅠㅠㅠ 살짝 꿀렁..? 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온 신경을 쏟아야 느껴져욬ㅋㅋㅋㅋㅋ
우왕~~ ㅎㅎㅎ 저는 제 뱃살이 넘 많아서 느껴질까 모르겠네요 ㅋㅋㅋ ㅜㅜ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