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토핏.맘스 먹구있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유산균 어디거 드세요?
유산균도 함께 챙겨 먹으면 좋다구 해서 알아보는중인데 다들 어디거 드시나요~?😊
댓글
12
엘레나먹고있어요 ㅎㅎ질유산균으로 임신전/후로 챙겨먹고있어용ㅎㅎ
저는 자로우도필러스 먹어요~ 식물성이라서 부담없더라구요! 값도 저렴한편이예요~ 직구하면요!
전 바울케어 먹어요. 저 초기에 변비 엄청 심했었는데요. 이 유산균 아침 저녁으로 두번먹으니 하루 한번이나 이틀에 한번은 가요~
전 올리닉 프로바이오틱스 먹어요! 화장실 잘 갑니당😀

좋은 정보 감사해요!! 변비가 생기기전에 먹어야겠어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