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아고~귀여워랑♥️ 우리 애기도 저런 쪼매난 발이 있을텐데 저는 아직 손가락 확인밖에 못해서 발도 보고 싶네요 ㅎㅎ 저는 18주4일차인데 20주 되면 갈 예정이라 얼마나 커 있을지 너무너무 궁금해요~저는 태동도 일찍 시작해서 아침저녁에 주로 꼬물거리는데 너무 소중하네요 ㅋ 벌써 도치맘 ㅎㅎ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8주6일차! 자궁경부길이 검사하고 왔어요!

3주전 성별 확인하고~ 3주만에 병원갔어요! 어찌나 시간이 안가던지… 자궁경부길이 짧으면 어쩌나 또 걱정걱정 했는데, 다행히 4.45센치ㅠㅠ 검진 갈때마다 산넘어 산 처럼 항상 걱정하며 기다리는거 같아요~! 촘파 하는데 꿈틀꿈틀 움직이더니, 마지막엔 발바닥을 보여주더라구요~ 너무 귀엽고 소중해요ㅠㅠ 흐흐.. 행복한 연휴 보내세요! 🧡
댓글
8

귀엽죠 정말 ㅠㅠ 흐흐 😁 20주엔 아가가 많이 보여줄거예요!! 저도 태동 일찍 시작해서 엄청 꼬물 거려요ㅠㅠ 진짜 소중하죠ㅠㅠ 히히 생기자마자 도치맘 되는건 어쩔수 없나봐요 ! ♥️
발도장. 넘 귀여워영😀

흐흐 귀요미예요ㅠㅠ😁
발바닥 넘 귀요미..

귀엽죠ㅠㅠ 어제 봤는데 또 보러 가고싶네여..ㅋㅋ
발도장 쾅😄

싱기해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