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4주인데 7키로.....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인데 벌써 8키로...
원래도 살이 잘찌지만 이렇게까지 살이 빠르게 찐적이없는데ㅠㅠㅠㅠㅠㅠㅠ
댓글
7
저도 16주인데 7키로.. 빰..
저는 16키로 4키로 쪘어요 ~ 걷기운동이나 요가 조금씩 해보세요
저도 16주인데 꽤나 쪘어요 ㅠㅠ 근데 엊그제 병원가니까 애기는 150g이래서 너무 충격 ㅋㅎㅎㅎㅎㅎ 괜히 애기 탓했어요 👶 엄마가 미안...
저도 13주인데 7키로쪘어요...ㅎㅎ 그나마 먹덧 토텃을 같이해서 유지중인거 같은 기분이예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