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부분16주차면 확인하더라구요 ㅎ 근데 저도 16주차에 성별확인 못하고 왔어요 ㅋㅋㅋ ㅠㅠ 다음주에 검진받으러 가는데 그날은 꼭 확인하고 싶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15-16주되면 성별확인하시나요?
우리 리산이는 자꾸 …바닥에 엉덩이붙이고 앉아있어요 ㅋㅋㅋㅋ힌트를얻을겸보러갓더니 리산이가 밀당을 하더라구요 ㅋㅋㅋ이번주 기형아2처 검산데.. 저 볼수있는거겠죠?
댓글
4

ㅎㅎ16주차에는 꼭 볼수있기를!!!
ㅋㅋㅋㅋ네 그때쯤 하는데 16주 지나 20주까지는 성별에 대한 100 프로 확신이 어렵다고 하드라구용 ㅋㅋㅋ 아가가 장난꾸러기 인가봐용~~ 2차 검사때 한번 보시고 안보시더라두 실망마세용 ㅎㅎ 또 다음 검사가 있으니까요

ㅠㅠ그쵸? ㅜㅜ 너무 장난꾸러기에요 갈때마다 최근부터 계속 뒤돌고 ㅋㅋㅋ다들 저 닮아서 그러는거라는데 탓도 못하겠어욬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