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한건 아니라고 해도 그런소릴 들었으니 마음이 쿵 할수밖에요... ㅠㅠㅠ 인터넷에 사례 한번 찾아보세요 ㅠㅠ 크게 위험한건 아니라고 하셨으니까 맘편히가지시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혹시 단동맥얘기들어보신적있으실까요...?
한방이가 지난주 토요일 15주차에 2차 기형아 검사하러 병원에 다녀왔는데.. 초음파 볼때는 애기가 잘크고 있다고 건강하다고 했는데 교수님 진료보는데 아 탯줄에 원래 정맥이 1개 동맥이 2개가 정상이라는데 지금 1개 밖에 없다고... 뭐 크게 위험한건 아니라고 하시는데 기형의 한 종류라고 말씀하시니 순간 저도 남편도 가슴이 쿵 하더라고요... 위험한건 아니라고 거듭말씀하시면서 애기 3주뒤에 다시 한번 보자고 그때 다시 보일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고 하시는데... 그냥... 괜찮다고 하는말이 귀에 들어오지가 않는지 일하는 중에도 계속 신경이 쓰이네요.. 혹시 빌리맘들분들 중 단동맥 얘기 들으신분 있으실까요...?
댓글
4
엇.아기태명ㅇㅣ 한방이 인가봐용~ 저희애기도 한방이어요

맞아요!! 한방이에요 ㅎㅎ 반가워요☺️

네넹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