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조리원 나와서 받고 조리원에선 가슴마사지만 할 생각이에요! 조리원에선 진짜 그냥 쉬다가만 올 예정이에요. 마사지까지하면 하루가 너무 바쁠듯 싶고 땀빼는걸 많이 힘들어하는 편인데 조리원 마시지는 붓기때문에라도 땀을 엄청 뺀다고 하더라구여 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조리원가면 마사지 받으실거예요? ㅎㅎ

저는 지금 둘째 임신중이고요ㅎㅎ 사진은 제가 가려는 조리원에서 받은 마사지 가격표인데요 제왕절개인데 병원이랑 조리원에서 제 생각보다 돈이 좀 세이브 될거같아서 그 돈으로 마지막이다 생각하고 마사지 받을까 하는 생각은 드는데ㅡ 5~60만원짜리로 해도 아예 안받는것보단 도움이 되겠죠? 7회에 150만원은 개인적으로 좀 부담이 되더라구요 물론 다른 조리원에 비하면 가격이 싼거같긴한데.. 그래도…ㅋㅋㅋ 고민이네요 ㅎㅎ
댓글
8
저는..비싸도 꼭 할거예요ㅋㅋㅋㅋ..기필코..!
이때 아니면 몇년간 힘들꺼에요ㅠ 꼭 받으세요!!
저희는 1회에 20 이예요 ㅠ
맛사지때문에 ㅠ 가는거라서 ㅠ생각보다 이곳은 안비싼것같아요 패키지가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