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래요 ㅠㅠ 22주인데 6월 말쯤 검사해요.. 요즘 하루 산책 30분씩 하고 있어요 검사하기 일주일전부터 단거 안먹으려구요 ㅎㅎ 우리 같이 잘 통과해봐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검사너무두려워요
지금19주차인데 살찌고임신을해서 몸무게도많이나가는데 7월에있을 임당검사너무두려워요 한번에통과할수있겠죠?
댓글
1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