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친구분이라 서운한 마음도 솔직하게 이야기한 것 같아요 또 부끄럽고 미안해하시는 님도 좋은 친구이고요☺️ 늦게라도 보답하시면 되죵! 너무 자책하거나 우울해 계시지 마세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출산용품 준 친구가 서운하대요...
오늘 친구네 집에 가서 육아용품을 잔뜩 받아왔습니다. 친구한테 고맙다는 말도 못하고 일있어서 먼저 나왔는데... 제가 그리 온게 서운한건지 문자가 대문작만하게 왔네요... 물론 제가 잘못한거는 맞는데, 맞는 소리 하니깐 갑자기 쥐구멍에 들어가고싶고, 아무한테도 연락 안하고 살고 싶은 마음이 드네요. 호르몬 때문인지, 마음이 약해졌는지 상처받으니 너무 속상합니다 ㅠㅠ 가슴에 패인거 같아 엄청 쓰리네용. 친구한테 바로 미안하다고 사과는 했는데, 그냥 도망치고 싶은 그런 마음이 듭니다... ㅎㅎㅎ 울고싶어요 ㅋㅋㅋㅋㅋ 잘못했으면 혼나는게 맞는데, 오늘따라 서글프네요... 가슴이 시리구요 ㅠㅠ
댓글
18
좋은칭구라생각하세요 뒤에서 욕하는 칭구보다~생각하고 좋아서 그런거니까 그리고 맘표현꼭 하시구요 칭구꺼라도 꽁짜는없어요~ ㅎㅎ

마음을 담아 선물 하려고는 생각했는데, 말을 안하면 상대방이 알지 못한다는걸 잠시 잊고 있었나봐요 ㅜㅜ 보석같은 친구라서 제가 더 배우는가봅니다~~

맞아요 내가족도 말안함 모르는데 칭구는 뭘알겠어요 그래도 좋은칭구예요 제칭구 다 돈주고 사래요~ 자기가쓰던거~~ ㅋㅋ
뒤늦게라도 선물이나 상품권 챙겨드리세요~ ㅠㅠ

안그래도 상품권 보냈습니다 ㅠㅜ
잘못하셨네요! 아무리 친한친구라도 기본예의는 지켜야되쥬 ㅠㅠ 상처는 오히려 친구가 받았을거같은데 육아용품 받기로 했으면 갈때 빈손으로 가시는거보단 뭐라도 챙겨가는게 어쨋든 고마움의 표시라던지 , 위하는 마음일텐데 솔직히 제 생각엔 퐝수님이 이기적인 부분인거같아요 ; 제가 친구였어도 엄청 기분 나쁠거같아요ㅠㅠ;

맞아요~ 제가 이번엔 너무했죠 ㅠㅠ 몰라도 너무 몰랐나봐요 ㅜㅠ 미안한 마음에 사과는 바로 했는데, 그래도 제가 이기적인마음이였나봐요~ 질책해 주셔서 감사해요~
저는 미리 선물 보내놨어요~ 친구가 좀 부담스러워 했지만 주는게 차라리 맘 편하더라고요~ 찾으러만 가면 됩니다! 앞으로 더 잘해주고 하면되죵!!

앞으로는 저도 미리 보내놓을까봐요~ 제가 부족한 탓이죠 ㅜ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