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근너무하네요ㅠㅠㅠ법적으로도 금지인데ㅠㅠㅠ 저 야근안해도 너무너무 8시간 근무도 꼬리뼈가 아프더라구요. 꼭 스트레칭해주시고 방석같은거도 써보셔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9주차 직장인맘은 힘드네요~
야근하고 10시에 퇴근했어요 오래 앉아 있어서 그런지 꼬리뼈 엄청 아프네여 직장이 너무 바쁘고 다른 사람이 제 일 해주는것도 아니니 정말 힘드네용 ㅠㅠ 직장인 임산부들 화이팅입니다!
댓글
15
화이팅입니다 ㅠㅠㅠ
같은 직장인 맘이라 너무 맘이 쓰이네요ㅠㅠ 아침에 출근해서 야근까지 너무 고생많은 하루였어요!!중간중간 아기 움직임 느끼면서 자주 움직여주세요~너무 장시간 앉아있으면 엄마몸에 무리가니까요ㅠㅠ
흑흑 직장병행이 정말 힘들더라구요ㅜㅜ 저도 누가 대신 해주는 일이 아니다보니..기본 업무량이 있어서 평균 1시간정도는 추가 근무하게 되는 것 같아여... 육아휴직 당겨서 8월부터 쉬려고요ㅠㅠ
임산부는 연장근무 금지인데ㅜㅜ 푹쉬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